STAUD (스타우드)는 2015년 ‘Sarah Staudiger’ 와 ‘George Augusto’ 에 의해 설립된 클래식 하면서도 현대적인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레트로 무드를 로맨틱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하여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스타우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적당한 가격대로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의 질 좋은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것’ 이란 목표로 경쟁력을 높이며, 현대 여성의 취향에 맞는 스타우드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계속해서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알렉사 청, 린드라 메딘, 잔느 다마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럽들도 애정하는 ‘그’ 가방. 부담 없는 가격대에 트렌디한 스타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스타우드의 핫한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Shirley Bag

ⓒ STAUD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버킷백에 이어 완판 신화를 달리고 있는 PVC #셜리백. PVC란 ‘Poly Vinyl Chloride’의 약자로 경질 염화 비닐(플라스틱)을 뜻하는데요, 투명해서 속이 훤히 다 보이는 외부에 수납공간에는 뽐내고 싶은 아이템(선글라스, 지갑, 악세서리 등)을 수납하고, 내장된 개별적인 파우치에는 여성용품이나 화장품 등을 넣어 다양한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외부 공간에 어떤 컬러의 소품을 넣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나만의 분위기로 가방을 마음대로 꾸며볼 수 있다는 재미 요소도 있답니다. 스타우드의 #셜리백 은 내부의 파우치와 손잡이가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을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PVC 백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계절감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오래 들고 다닐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많은 분이 초이스 하고 계시는데요, 투명한 PVC 재질 특성상 시원해 보이는 느낌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올여름 #바캉스룩 이나 #피크닉룩 을 완성하는 소품으로 활용하셔도 잘 어울릴 거에요. 수납력과 실용성,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스타우드의 #셜리백 으로 여러분의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시켜보세요. 

Moreau Bag

ⓒ Leandra Medin Instagram, STYLE DU MOND, STAUD

 올여름, 해변에서의 휴가를 계획하셨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 ‘MOREAU 버킷백’#네트백 으로도 불리는데요, 버킷 형태의 디자인에 그물 포인트가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바캉스룩 이 아니더라도 각종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많은 패피들이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독특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단조롭고 심플한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가 되어주기 때문에 더욱 추천해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원피스나 데님 할 것 없이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버킷백. 올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트렌비에서 초이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Bissett Bag

ⓒ STAUD

 가장 먼저 스타우드를 알리고 유명해지게 만든 버킷 스타일의 BISSETT #버킷백. 세계적인 셀럽 ‘알렉사 청’이 스타우드의 버킷백을 색깔별로 한동안 들고 다니면서 스타우드가 굉장히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핫한 브랜드로서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쫙 빠진 바디감에 이름(Bucket)에 가장 걸맞은 형태를 띠고 있는 아이템으로,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에 손잡이와 파우치는 100% 카프스킨(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계절감이나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오래 들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되어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컬렉션도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힌 #버킷백. 수납력도 좋은 편이라 가방에 이것저것 많이 담아 다니시는 분들께도 좋을 거예요. 아무 룩에나 툭 걸쳐주기만 해도 클래식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내어주며 질리지 않고 매일 매일 들게 될 스타우드의 #버킷백 ! 모두 트렌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editor Hyejung Lee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