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TESY OF BURBERRY

버버리(BURBERRY)의

새로운 하우스 코드, TB 모노그램

 지난 2018년 8월 버버리는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와 함께 영국의 전설적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피터 사빌(Peter Saville)과 함께 새로운 하우스 코드를 디자인했습니다.

 버버리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Thomas Burberry)를 기념하여 베이지 톤에 그의 이니셜 T와 B가 우아하게 어우러진 TB 모노그램은 리카르도 티시의 컬렉션 전반을 장식하며 현대적 관점에서 버버리 헤리티지를 오래 지속할 하우스 코드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2019년 봄/여름 런웨이에서 모노그램 패턴으로 첫선을 보였습니다.

 토마스 버버리의 이니셜 이미지 디자인은 매우 특별하면서도 모던하게 느껴졌고 바로 그것을 버버리의 새로운 코드로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버버리의 헤리티지를 품은 상징일 뿐 아니라 매우 현대적인 감각을 지닌 디자인입니다.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B @burberry #newera

Riccardo Tisci(@riccardotisci17)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지 하디드 X 버버리 TB 모노그램

BURBERRY | The Thomas Burberry Monogram Collectipon

 이번 TB 모노그램 캠페인은 리카르도 티시의 지휘 아래 영국 포토그래퍼 닉 나이트(Nick Knight)와 아트 디렉터 피터 새빌(Peter Saville),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잉글랜드(Katy England) 등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여기에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메인 캐스트로 참여했습니다. 리카르도 티시만의 비전을 담아낸 컬렉션에 지지 하디드는 걸, 보이, 레이디, 젠틀맨으로 나뉜 버버리 컬렉션의 4가지 캐릭터를 멋지게 소화하며 캠페인을 빛냈습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제품 라인업은 4가지 콘셉트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현하여 트윌 팬츠, 범 백, 배럴 백, 스커트, 코튼 셔츠 등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5월 22일부터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와 전 세계 일부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및 센텀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editor Daseol Kim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