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ighieri(알리기에리)는 영국의 명문 대학교인 옥스퍼드에서 문학을 전공한 ‘Rosh mahtani(로시 마타니)’가 ‘단테 알리 기에리’ 의 서사시 <신곡>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된 브랜드 입니다. 각각의 주얼리는 단테의 작품 속 100편의 시와 연결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셀럽과 패피들이 다양한 레이어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올해 주얼리 트렌드도 역시 ‘레이어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김나영목걸이 로도 유명해져 국내 많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알리기에리’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올여름 패션을 더욱 개성 넘치게 완성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Alighieri

How To Wear ?

  국내외 많은 셀럽이 이미 하나쯤은 꼭 소장하고 있는 #필수템 이자 #데일리아이템 으로 인기 만점인 레이어드 액세서리! 어떤 제품을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셀럽의 스타일을 살펴봅시다.

@claudia_berresford

  오프숄더나 쇄골을 드러내는 블라우스나 셔츠를 멋스럽게 입어보고 싶은데,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거나 노출이 조금은 부담스럽다구요? 길이가 다른 목걸이들을 레이어드 하여 연출해보세요. 반짝이는 목걸이들이 쇄골과 어깨 라인을 더 예뻐 보이게 해줌과 동시에 시선을 분산시켜주어 노출의 부담을 덜어줄 거에요. 평소 나시나 기본 티셔츠와 같은 심플한 느낌의 페미닌 룩을 즐겨 입는다면, 체인 목걸이와 함께 다양한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를 레이어드 해보세요. 무채색의 심플한 룩에 시크함을 더해주면서 스타일의 완성도를 확! 높여줄 거에요.

ⓒ Alighieri

With Swimwear

  올여름, 수영복과 비치웨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가 고민되신다면? 스윔웨어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며 스타일을 확! 살려주는 레이어드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monikh

  심플한 모노키니나 단조로운 비키니 위에 컬러풀하고 볼드한 목걸이 대신에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주얼리들을 레이어드 하면 화보 속 한 장면처럼 레트로한 무드가 완성됩니다. 또, 노출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스윔웨어와 함께 셔츠나 가디건 같은 비치웨어를 함께 코디하기도 하는데요, 그때 반짝이는 레이어드 액세서리들을 함께 연출하면 시선을 분산 시켜 주면서 클래식한 썸머룩 연출을 도와줍니다. 올여름, 매력적인 #썸머룩 을 완성해 줄 #알리기에리 의 다양한 아이템들! 모두 트렌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lighieri

editor Hyejung Lee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