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에서 쇼핑을 해보셨으면 항상 보셨을 ‘상품정보’ . 무슨 뜻인지 궁금하셨죠?

 – 빠른 배송과 일반 배송?
 – 브랜드홈과 셀렉트샵, 아울렛 차이가 뭐지?

 트렌비 사용 설명서 두 번째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A/S 고민

배송유형, 어떻게 다른가요?

트렌비 배송 유형

 배송유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달라집니다.

 빠른 배송 – 현지 사무실에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상품 혹은 당일 구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해서 평균 7- 10 영업일 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IP

재고가 있는 상품이어도 무한정 확보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만약 결제한 시점에 재고가 소진될 경우 ‘빠른 배송’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러니 ‘빠른 배송’ 제품은 빨리 결제할 수록 이득이랍니다!

 일반 배송 – 고객님 주문과 동시에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한국으로 배송하는 상품이에요.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평균 14-17 영업일 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공업체, 이런 게 달라요!

제공 업체 정보 읽는 방법

 아마도 제일 궁금하신 부분일 듯한데요, 제공 업체에 따라 어떻게 다른지 설명해드릴게요.

 브랜드홈 – 말 그대로 해당 브랜드의 현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고객님 입장에서는 가장 신뢰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제공 업체 정보 읽는 방법

 셀렉트샵 – 헤롯백화점, 셀프리지와 같이 세계적으로 검증된 현지 셀렉트샵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종종 브랜드홈에서도 아울렛에서도 재고가 없는 상품을 셀렉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아울렛 – 현지 프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브랜드홈 상품이나 셀렉트샵 상품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아울렛 상품이라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이 세상 누구보다 꼼꼼한 트렌비 검수팀이 확인하고 완벽한 상품을 안겨드릴 거니깐요!

수선 대상 품목

검수 사진

 검수 사진을 제공하는 상품에는 ‘제공’으로, 검수 사진을 제공하지 않는 상품은 ‘미제공’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검수 사진 제공 – 검수 사진을 제공해드리는 상품입니다. 구매하시고 검수 사진을 통해 상품의 상태를 꼼꼼하게 고객님이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검수 사진 미제공 – 검수 사진을 제공해드리진 않지만 검수 과정은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전문 감정팀이 검수하고 고객님께 전달되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검수 사진 제공 기준

– 단일 상품 25만원 이상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코스, 자라, 앤아더스토리, 나이키 등 컨템포러리브랜드 상품 제외)
– 의류의 경우, 단일 상품 40만원 이상 모든 브랜드 상품

그동안 긴가민가했던 ‘상품정보’ 부분이 잘 해소되셨나요? 이번 트렌비 사용 설명서도 여러분의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됐길 바라요!

 

editor Daseol Kim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