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의 여자라면 누구나 명품을 가지고 싶어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인지 자꾸만 망설이게 됩니다. 큰맘 먹고 생애 첫 명품백을 구입하기 위해 고민 중인 당신. 시즌을 타지 않고 어떤 룩에나 잘 어울려지며,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래도록 들고 다닐 수 있을 바로 그런 아이템. 주변에서 잘 샀다고 칭찬받을 평생템! 트렌비가 엄선하여 추천해드립니다. 

1. 구찌 마틀라세 백

 구찌 마몬트 로고 포인트와 구찌만의 마틀라세 가죽 패턴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빈티지한 느낌까지.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이자 스테디셀러인 구찌 마틀라세 백(약 150만 원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 생활 잔 기스가 생겨도 티가 많이 나지 않아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데일리 백으로도 좋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즈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크로스백인데요, 체형과 상관없이 미니멀한 사이즈로 시크한 분위기는 물론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특히 20대에게 인기가 가장 많고, 취업 선물이나 졸업 선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무난하게 데일리로 들기에 좋고, 결혼식이나 중요한 모임 등 특별한 날에도 들만한 가방으로 딱 좋은 #구찌 #마틀라세 백! 명품 입문템으로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2. 샤넬 클래식 & 보이백

 명품백 입문자들이 가장 많이 추천받고, 구매한다는 샤넬 클래식 백(약 750만 원대)보이 백(약 600만 원대). 언제나 굳건하게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샤넬은 대부분 제품 수급이 어렵고, 세일하지 않는 브랜드인 만큼 가격대가 높아 명품을 처음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구매하기가 망설여지지만, 한 번 구매하면 자녀에게 물려 줄 정도로 오래 들게 된다고 하죠. 그만큼 두말하면 입 아픈 명불허전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특히 캐비어 가죽으로 제작된 샤넬백의 경우 외부 오염이나 스크래치에도 강하기 때문에 더욱 오래도록 변형 없이 들 수 있다는 점! 가격 부담은 있지만, 구매 후 절대 후회 없을 명품백 입문템이자 평생템으로 #샤넬 #클래식 백과 #보이백 을 추천해 드립니다. 

3. 루이비통 네오노에

 계절과 시즌에 상관없이 어떤 룩에도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루이비통 네오노에 백(약 190만원 대). 최근 버킷 백 스타일의 가방이 유행하면서 더욱 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넉넉한 수납력으로 주부나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인기입니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 복조리 형태로 끈 조임도 가능해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고, 가운데의 내부 지퍼 포켓으로 수납과 칸막이 기능을 동시에 해주면서 실용성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가방끈은 버튼 형식으로 조절이 가능해 숄더와 크로스 두 가지 형태로 멜 수 있답니다. 첫 명품백으로 수납과 실용성 높은 가방을 찾고 있다면 #루이비통#네오노에 백을 추천합니다.

4. 생로랑 카바스

 생로랑의 예전 Y 카바스의 열풍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 셀러이자 베스트 셀러, 바로 생로랑 모노그램 카바스 백(약 140만 원대) 인데요, 워낙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나 사랑받는 가방입니다. 베이비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는데, 기본 사이즈가 스몰, 그보다 미니멀한 사이즈가 베이비 사이즈입니다. (약 5cm 차이) 

 스트랩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메도, 어떤 룩에 연출해도 잘 어울리는 마법의 가방! 사각형 모양으로 각이 잡혀있어 원형 유지도 잘 되고, 수납력도 굉장히 좋아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까지 갖춰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생로랑 #카바스백 을 추천해 드립니다.

5. 고야드 세나 클러치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고야드 세나 클러치(약 140만 원대). 파우치 형태의 클러치백은 간단한 화장품 등의 필요한 소품들만 쏙쏙 넣어 들고 다닐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좋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언제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 구매하고, 찾게 되는 스타일이죠. 고야드 세나 클러치는 내부에도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추가되어 있어 별도로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답니다. 

 고야드만의 패턴은 장인이 한 땀 한 땀 점을 찍어낸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클러치 하나만으로 톡톡 튀는 포인트 아이템 연출이 가능하며, 견고한 가죽 소재과 내구성으로 오래도록 들고 다닐 수 있는 #고야드#세나클러치 를 추천해 드립니다.

editor Hyejung Lee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