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suit !

이번 주 Weekly Pick !

아이템 하나로 멋과 간편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만능 아이템 ‘점프수트(Jumpsuit)’를 소개합니다.

올 블랙 점프수트로 보이시함과 모던함을 함께 드러낸 배우 김태리.

 항공복, 작업복의 일종을 일컫는 말에서 상의와 팬츠가 이어진 형태의 하나의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한 ‘점프수트(Jumpsuit)’. 투박하면서도 스타일링에 따라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활동성이 좋아 많은 사람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트렌비가 선별한 #점프수트 아이템으로 올여름부터 가을까지,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Look 1.

 부드러운 크림 아이보리 컬러의 벨티트 점프수트는 허리 라인을 잡아줌과 동시에 와이드 팬츠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실루엣을 더욱 살려주는 높이가 있는 힐과 심플한 귀걸이를 코디하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룩이 완성됩니다.

Look 2.

 요즘 유행하는 깅엄 체크 패턴이 들어가 캐주얼한 매력을 뽐내는 짧은 기장의 점프 수트는 귀여운 느낌과 함께 뱃살, 팔뚝 살 등의 군살 커버 효과도 있어 활용성 만점의 아이템입니다.

Look 3.

 화려한 패턴이 매력적인 여유로운 핏의 롱 점프수트. 화려함을 더해줄 액세서리와 클러치를 함께 연출해 보세요. 특별한 날 굳이 드레스를 입지 않아도 충분히 화려하고 매력적인 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Look 4.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점프수트는 마치 정장 한 벌을 입은 듯한 깔끔한 느낌까지 듭니다. 액세서리와 슈즈, 백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매니쉬한 룩으로 완성한다면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editor Hyejung Lee

트렌비 매거진 소식을 받아보세요.

▼ 트렌비 매거진, 할인 이벤트 등 트렌비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